바나나 리퍼블릭 피오니 앤 페퍼콘 오드퍼퓸
BANANA REPUBLIC PEONY & PEPPERCORN
EAU DE PARFUM
바나나 리퍼블릭 피오니 앤 페퍼콘은
2019년에 출시된 남녀 공용으로 제작된
플로럴 우디 향수입니다.
"핑크 모란의 싱그러움과 우아함에 감동을 받아 플로럴을
메인향으로 사용했습니다. 좀 더 흥미로운 향을 만들기
위해 그는 갓 으깬 후추 열매와 굵은 나무를 첨가하여 질감을
높이고 보라색 자두를 첨가하여 바디감을 부여했습니다."
Peony & Peppercorn은 따사로운 햇살과 살랑거리는 바람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정원에서 피어나는 신선한 플로럴 향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75ml 용량
FRAGRANCE
플로럴 우디 계열
NOTE
T. 베르가못, 핑크페퍼, 워터크레스
M. 핑크 피오니, 로즈잎, 매그놀리아,자두
B. 스킨머스크, 캐시미어우드, 샌달우드
조 향 사
MANE의 수석 조향사인 빈스 쿠진스키(Vince Kuczinski)는
아로마틱 노트와 감미로운 플로럴 향기를 블렌딩하여
프레쉬하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향수는 톡 쏘는 산뜻함의핑크 페퍼콘과 상큼한 베르가못
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방식으로 시작됩니다.
핑크 모란, 달콤한 장미, 순수한 매그놀리아, 보라색
자두가 미들 향기로 구성되어 풍부한 꽃과 과일 향을 선사합니다.
머스크와 캐시미어 우드가 베이스 노트로 향수와 향수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PERSISTENCE 지속력
향 구분
|
향 첨가율 (%)
|
지 속 시 간
|
퍼퓸
(PARFUM) |
15~30%
|
7~12시간
|
오 드 퍼 퓸
(EAU DE PARFUM) |
10~25%
|
5~8시간
|
오 드 뚜왈렛
( EAU DE TOILETTE) |
5~10%
|
3~6시간
|
오 드 코 롱
(EAU DE COLONGE) |
3~5%
|
1~4 시간
|
시향 계절: 사계절 / 타입: 스프레이 타입 / 사용층: 남녀 공용
전 성분 INGREDIENT
변성알코올, 정제수, 향료,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비에이치티,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부틱메톡시디벤조일메탄, 리모넨, 리날룰, 제라니올, 시트로넬올, 시트랄, 벤질알코올,
신나밀알코올
제 조 국
미 국
(70웨스트 36가, 뉴욕엔와이 10018, 미국)
원산지: 프랑스
책임 판매업자
(주) 퍼퓸 갤러리
제조 연월
2023. 10. 02~2028. 10. 02
(유통 기한 : 제조일로부터 4~5년) 사용 기한 : 개봉 후 36개월
[프레그런티카, 구글, 핀터레스트]
DESIGN
The Luxury Packaging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
▼반투명한 보틀처럼 순수함이 담긴 디자인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의 디자인
▼ 슬라이드 형식의 박스 케이스
BRAND HISTORY
“바나나 리퍼블릭은 4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바나나리퍼블릭은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의 디자인을 통해
의류, 액세서리, 인테리어 제품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rand Identity
1978 - THE START
바나나 리퍼블릭 창립자는 캘리포니아 출신의
두 기업가였습니다. 그들은 여행을 좋아하고
패션에 관한 열정이 있었습니다.
1983
1983년에 Gap Inc는 바나나 리퍼블릭을 인수하고
Gap Inc. 자회사로 도입했습니다.
2022 – TODAY
오늘날,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은
전 세계와 온라인에 700개 이상의 리테일을 보유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패션, 액세서리,
향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BANAN REPUBLIC LINE-UP
The Introduction of Banana Republic Fragrances
클래식하고 변함없는 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나나 리퍼블릭은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로서 자연스럽게
향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였습니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에 감성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향수를 선보입니다. 새로운 향수가 출시될
때마다 BR은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보장하여 다양한 층의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바나나 리퍼블릭의 향수에 대한 접근 방식은 패션에 대한
접근 방식과 동일하며 모던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Legacy Collection
The Legacy collection 컬렉션은 BR 브랜드를 향수로 완벽하게
변환합니다. 트렌드가 변하면서 바나나 리퍼블릭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느낌을 선사합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W&M은 브랜드를 의인화하는 모던한,
심플한,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ICON FRAGRANCE COLLECTION
Icon Collection은 당신을 즉시 다른 시간, 장소, 순간으로
데려갈 수 있으며, 다양한 기억과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아이콘 컬렉션은 바나나 리퍼블릭의 풍부한 역사 속으로의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하고 그 시대의 아이코닉한
패션, 문화, 후각적 시그니처를 소개합니다.
1. ICON FRAGRANCE CLASSIC COLLECTION
• 2017년 런칭, 각 원료의 순수함을 살린 개성 있는 향기
•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젠더리스
프래그런스 라인
2. ICON FRAGRANCE PREMIERE COLLECTION
●2019년 런칭, 아름다운 향기 노트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컬러 매력의 보틀 컬렉션
●섬세한 향기, 컬러풀한 보틀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무드
소비자 중점의 마케팅
바나나 리퍼블릭은그들의 의류 라인이 RIP이지만,
우리는 이 향수가 치노만큼 밋밋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실제로 새로운 아이콘 향수 컬렉션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강력한 출시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향이 있으며 각 향은 MANE(향수 학교 및 재료 허브)
에서 교육을 받은 숙련된 조향사 의해 만들어집니다.
" 과거 조 말론 런던, 이브 생로랑, 랑콤, 지미 추의 향수를
만들어온 수석 조향사가 있는!
파리!!
이는 품질과 블렌딩 기술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 프로젝트에서 비용 절감 계획은 시크하고 단순한 포장,
슈퍼스타 모텔을 계약하지 않고, 최소한의 마케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